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한화생명

전체메뉴

보험메뉴

한화생명
하이브리드변액연금보험무배당
[연금재원 미보증형]

변액연금으로 UP! 일반연금으로 안정성을,
적립금 이전으로 연금자산을 키워보세요!

1588-6363

상품특징

  1. 한 건 가입으로 변액연금보험의 장점인 수익률과 일반연금보험의 장점인 안정성, 두가지 장점을 적립금 이전을 통해 혜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계약자의 투자 포트폴리오 및 시장상황에 따라 Flexible한 투자가 가능합니다. - '변액연금 주계약' + '일반연금 특약' 각각 보험료 선택 및 가입
    - 추후 경제상황 또는 투자성향 변경시 특별계정/일반계정 間 적립금 이전으로 자산 P/F 재배분 가능
    ※ 적립금 이전: 계약일 이후 3년이 지난 후부터 연 4회까지 가능 (비용은 적림금 이전금액의 0.5% 부과)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약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계약 스마트UP자금 개시후 20년간 변액 운영 및 최저스마트UP자금 인출 보증으로 수익성과 안정성 동시 추구가 가능합니다 - 스마트UP자금 개시후 20년간 최초스마트UP자금 대비 5% 이상 스마트UP자금 상승시 최저스마트UP자금 5% UP 보증 하고 최초 스마트UP자금 대비 10% 이상 스마트UP자금 상승시 최저스마트UP자금 10%를 UP 보증합니다.
    ※ 최저스마트UP자금 보증비용은 매년 특별계정적립금의 연 0.1%를 부과하며 보증만기 시점이전 중도 해지시에는 최저보증이 제한됩니다.
꼭 알아두실 내용 열림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전 알릴사항)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되거나 계약이 해지 또는 무효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 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때 또는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또는 공인전자서명 포함)을 하지 않은 때에는 계약자가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중도인출을 하였을 경우 이를 차감한 금액)를 돌려드리며, 보험료를 받은 기간에 대하여 소정의 이자를 더하여 지급합니다.
  •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며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변액보험은 실적배당형상품으로 특별계정의 운용실적에 따라 해지환급금은 변동할 수 있으며, 최저보증이 이루어 지지 않으므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계약자 책임의 원칙)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약관에서 보험회사가 최저보증하는 최저사망적립금 및 최저스마트UP자금에 한하여 예금자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통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생명보험협회 심의필 제2017-01084호(2017.03.21) 준법감시인 확인필 CS 17-03-34

TOP 위로가기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