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ge 메뉴보기
한화생명 모바일웹 닫기

CEO

고객의 내일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
한화생명이 되겠습니다

인사말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lifeplus보험사가 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 여승주

국내 최초 생명보험사 한화생명은 500만 고객님의 소중한 선택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9년 총자산 120조원 돌파, 12년 연속 국내 최고 수준의 보험금 지급능력(AAA)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제신용평가사로부터도 가치를 인정받아 최상위 수준 등급을(무디스 A1, 피치 A+) 획득하였습니다.

이러한 신뢰를 기반으로 한화생명은 고객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LIFEPLUS를 지향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생태계 구축을 통해 유망 혁신기업과 새로운 서비스, 신사업을 발굴·육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인공지능 등을 활용한 미래 금융사업 참여로 대한민국 보험업계를 새로운 길로 선도하고,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보험사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한화생명 임직원은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모든 비즈니스 과정에서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고 개인정보보호, 공정거래, 부패방지 등 윤리준법 경영을 지속 실천하여 최고의 보험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